◆ 프로그램 최초 로그인 아이디 비밀번호를 잊어버렸습니다
ID : MASTER PW : 없음
- 나이스 : 6번 버튼 누른 후 결제진행
- KS-NET : 단말기 버튼중 은련카드 버튼 누르고 승인
◆ 전표에 가맹점의 정보가 잘못 출력되는 경우 어떻게 수정 하나요?
- 당사 전산에 입력된 정보수정 작업이 필요하므로, 관리대리점으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 외국국적을 가진 사업주의 가맹 신규 신청 서류?
- 외국국적동포 국내거소신고증 앞면과 뒷면( 체류기간이 넘지 않아야 합니다.)
여권사본 필수, 개인 법인에 기본서류 첨부
(가맹 심사는 카드사 기준으로 심사 기준에 따라 추가 서류가 필요 할 수 있습니다.)
- 단말기전표 재인쇄 출력은 가장 마지막 거래에 대해서만 재인쇄가 가능하며
시일이 지난 매출전표에 대해서는 재 출력이 불가능 합니다.
(단, 단말기 제조사에 따라 전표 번호로도 출력 가능함)
◆ 전표를 분실했는데 다시 출력 할 수 있는 방법은 없나요 ?
- 단말기전표 재인쇄 출력은 가장 마지막 거래에 대해서만 재인쇄가 가능하며,
시일이 지난 매출전표에 대해서는 재 출력이 불가능 합니다.
(단, 단말기 제조사에 따라 전표 번호로도 출력 가능함)
영수증관리 버튼에서 날짜 선택 후 검색 - 해당결제 선택 후 재발행 버튼 클릭
◆ 신용카드 승인이 나지 않는 경우에 어떻게 하나요?
- 고객카드의 문제가 있는 경우를 대비하여 다른 카드로 승인을 유도하여 주시고, 그래도 승인이 나지 않는 경우 관리대리점으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 정상 건인데 실수로 취소를 했는데 복구 시킬 수는 없습니까?
- 이미 취소가 된 거래를 다시 정상으로 복구시킬 수는 없습니다. 거래의 승인 및 취소는 기본적으로 해당 지불수단 소지자의 동의가 있어야 합니다.
따라서 고객에게 양해를 구하고재승인을 받으셔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