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분류1

10

제목

홈페이지 구매 전환율 상승전략과 유입마케팅의 핵심

 

홈페이지 구매 전환율 상승전략과 유입마케팅의 핵심


 

홈페이지, 랜딩페이지로 고객을 유입하여 매출을 올리는 노하우


 

2015 9 17() 11시 ~ 17 


조기선 (비즈노컨설팅 대표), 유문진(네모의미학 대표)

 

 

중소기업의 홈페이지는 한 번 만들고 방치되어 버리거나,

 

짜집기 하듯이 메우다 보니 밸런스가 망가져 버리거나,

 

온라인 마케팅이 체계적이지 못 해 일시적이고 지속하지 못 한다는 문제가 있습니다.

 

새로 만들고 싶어도 홈페이지 구매전환을 올리기 위한 방법을 몰라 전문가에게 맡기면 알아서 해 줄 것으로 생각하는 것도 문제입니다

 

자본이 풍부한 대기업이라면 비싼 비용을 주고라도 전문가에게 맡길 수 있겠지만 중소기업, 특히 소상공인은 현실적으로 그렇지 못 합니다.

 

그러나, 홈페이지의 경우 비싼 비용을 준다고 매출로 이어지는 홈페이지가 되는 것도 아닙니다

 

디자인과 그래픽이 멋있게 표현될 수는 있겠지만 고객이 반응하는 요소가 없다면 그 홈페이지는 잘 만들었다는 평가를 듣는 것으로 만족해야 할 것입니다.

 

매출과 직결되는 구매 전환율이 높은 홈페이지는 몇 가지 요소가 포함되면 고객의 반응이 올라갑니다

 

당신이 취급하는 상품이 고가의 상품이거나, 저가의 상품이거나, 지식 컨텐츠이거나, 기능성 제품이거나, 제조, 생산 제품이라 해도 동일합니다.

 

판매하는 사람의 입장에서 보면 업종에 따라 다를 것으로 생각하는데, 구매하는 고객의 입장에서는 구매를 결정하게 되는 이유는 동일합니다.

 

비즈노 회원사의 홈페이지곳을 소개합니다. 곳은 홈페이지 개편 후 매출이 최소 2배 이상 올랐고 지속적인 매출 증가로 이어지고 있습니다.

 

 

1.     http://www.maryhouse.co.kr/ 핸드메이드 커튼,페브릭 쇼핑몰

 

2.     http://www.toscanatimes.com/ 이태리 직수입 고급 인테리어 시계 쇼핑몰

 

 

이 두 곳의 공통점을 발견하셨습니까

 

사이트를 보는 것 만으로 벌써 파악하신 분도 계시리라 생각합니다

 

비쥬얼적인 요소는 물론, 지금 시대 고객이 원하는 요소 (구매전환율) 포함되어 있는데 구매전환율이 높은 홈페이지의 요소가 무엇일까요?

 

 고객유입을 위한 마케팅 믹싱은 어떻게 해야 효과적일까요?

 

 

-       홈페이지를 재 구축해야 하는 분

 

-       홈페이지와 랜딩페이지를 통해 구매전환을 올리고 싶은 분

 

-       유입 마케팅을 체계적으로 배워서 지속적인 성과를 올리고 싶은 분

 

-       온라인 마케팅 시스템을 세우고 싶은 분

 

-       배우고 싶어도 시간이 없어서 고민 하시는 분

 

 

이 모든 것을 하루에 끝낼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홈페이지와 랜딩페이지로 고객을 유입하고, 구매전환을 극대화 시키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그 동안 비즈노 성공실천회 안에서만 공개되었던 그 노하우가 공개세미나에 소개됩니다.  

 

홈페이지로 고민하시는 분이라면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 상세 일정 -

 

접수 : 10 40분 ~ 11

 

1: 11시 ~ 13

 

홈페이지 구매 전환율 상승 전략 (강사 : 조기선)

 

-       매출로 이어지는 홈페이지 연출 방법 13가지

 

-       최소 매출 2배로 만드는 카피 라이팅의 핵심 2가지

 

-       랜딩페이지로 매출을 올리는 5가지 요소

 

-       성공사례 스터디

 

-       참가자 홈페이지  진단 (사전 신청하신 참가자 한정)

 

점심식사 : 13시 `~ 1430 (스테이크 & 스파게티)

 

 

2: 1430분 ~ 17시 홈페이지 유입 마케팅의 핵심 (강사 : 유문진)

 

1.    유입마케팅의 모든 기법 요약

 

2.    마케팅 믹싱

 

3.    지금 효과적인 페이스북 마케팅 셋팅

 

4.    전환가치를 올리는 구글리마케팅기법

 

5.    동영상 마케팅

 

 유입 마케팅에 대한 전체적인 맵핑을 통해 광고 믹싱과정을 이해하고

 

개별 마케팅에 대해서는 블로그, 구글 리마케팅, 동영상 마케팅, 페이스북 마케팅 셋팅에 대해

 

집중적으로 깊이있게 다룰 예정입니다.

 

 

 

- 일정 -

 

일시 : 2015 9 17 () 11시 ~ 17 (5시간)

 

장소 : 스토롭 와플앤커피 (강남역 11번출구 도보 7, 신논현역 5번 출구 5)

http://map.naver.com/?mid=bl0117799228

 

참가비: 165,000 (부가세, 교재 포함 + 점심식사 + 커피 + 와플)

 

l  세금계산서 발행을 원하시는 분은 사업자등록증을 보내주세요 ( fax) 02-2263-3019  /  riverpul2000@naver.com )

 

l  입금 계좌 : 국민은행 036101-04-012391 비즈노 컨설팅

 

l 결제 방법 : 무통장, 카드, 계좌이체, 휴대폰 결제 

 

l 세미나 쿠폰 사용방법 : 비즈노 교재 구매시 동봉된 165,000원 비즈노 세미나 쿠폰을 사용하시는 분은 따로 전화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쿠폰으로 본 세미나 참석 시 사용하신 쿠폰은 회수되며, 경영전략 세미나 쿠폰은 사용불가입니다.

 문의 전화 ( 02 - 2263 - 3018)

 

l  점심은 강남 퓨전 레스토랑 바비레드 스테이크 & 스파게티  >> http://map.naver.com/local/siteview.nhn?code=21607745

 

 

 

- 강사소개 -

 

 


조기선 (비즈노컨설팅 대표 / 마케팅 읽어주는 여자)


-일본대학 경제학부 졸업, 국민대학교 대학원 EC-MBA,

 

-중소기업진흥공단 마케팅 코치, 서울여성능력개발원마케팅 자문, 한국관광공사 마케팅 자문, 성북구 상공회 이사, 성북구청 자문위원, 소기업소상공인마케팅협회 수석부회장

 

-매출과 직결되는 홈페이지 전략, 소셜리스폰스마케팅전략,카피라이팅스킬, USP마케팅 노하우 등을 주제로 외부 강연, 컨설팅, 저술 활동

 

-저서: 물건을 팔지 말고 가치를 팔아라1,2 / 고객을 사로 잡는 WHY 마케팅/ 당신의 회사를 90일 안에 고수익 기업으로 바꿔라 번역

 

 

 

 

 

유문진 (네모의미학 대표) 마케팅 퍼주는 남자


-현 잘팔리는 홈페이지 제작 네모의 미학 대표

 

-전 발디오 대표이사

 

-전 발해인포텍 대표이사

 

-온라인마케팅, 전환마케팅, 유입마케팅, 마케팅믹스, 마케팅분석, 개선에 관한 강의를 매달 진행하고 있음

 

 

* 교재 구매는 아래 링크를 이용해 주세요~

http://www.bizknow.co.kr/

첨부파일 다운로드

등록자관리자

등록일2016-07-28

조회수57,984

  • 페이스북 공유
  • 트위터 공유
  • Google+ 공유
  • 인쇄하기
 
스팸방지코드 :